에이수스, 360도 회전 가능 ‘젠북 플립 13 UX362’ 출시
에이수스, 360도 회전 가능 ‘젠북 플립 13 UX362’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5.2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360도 회전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노트북 ‘젠북 플립 13(UX362)’을 출시했다. 에이수스는 이를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ZenBook)’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젠북 플립 13은 360° 회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에르고 리프트 힌지를 탑재해 노트북, 태블릿, 스탠드 등 다양한 모드로 활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노트북이다. 13인치 FHD 디스플레이는 4면이 3.5mm의 울트라 슬림 베젤로 설계돼 콤팩트한 바디 디자인과 90%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해 게임,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 활동 시 한층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젠북 플립 13은 프레임리스 나노엣지 디자인을 구현해 이전 모델 대비 제품 사이즈가 10% 더 작아지면서 휴대성을 높이고 49분에 60%까지 고속 충전이 가능해 학교, 카페 등 외부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젠북 플립 13은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6GM RAM 및 빠른 NvMe SSD 저장 장치를 탑재해 고성능을 갖추면서 예술가, 사진 작가, 디자이너 등 크리에이터를 위한 창작 성능도 겸비했다.

터치 스크린 화면과 윈도우 잉크를 지원하는 액티브 스타일러스 ASUS 펜을 탑재해 정밀한 디지털 필기 및 아이디어 스케치 등이 가능하다. 또 US 밀리터리 스탠다드(MIL-STD 810G) 군용 규격을 통과해 내구성을 인정 받았고 얼굴 인식 로그인 기능인 윈도 헬로우로 보안성도 높였다. 색상은 로얄 블루와 건메탈 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ZenBook)’ 시리즈는 가벼운 울트라 슬림형 디자인에 고성능 사양을 갖춰 휴대성과 고사양을 겸비한 노트북 라인업이다. 젠북 시리즈는 나노베젤을 탑재해 높은 스크린 대 바디 비율로 한층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고 하만카돈과 협업한 오디오 기능으로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까지 갖춰 ‘크리에이티브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젠북 플립 13은 오는 27일부터 지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자 대상 노트북 파우치와 USB 멀티 허브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