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직영 B2B ‘컴퓨터코리아’ 6주년 맞이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
대원CTS, 직영 B2B ‘컴퓨터코리아’ 6주년 맞이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6.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가 직영 온라인 B2B 플랫폼 컴퓨터코리아의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소확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퓨터코리아는 IT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B2B로써 HP, 델, 씨게이트, 마이크로소프트 등 30여개 벤더와 직접적인 비즈니스를 통해 4만여 가지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 및 딜러들에게 직접적인 유통 구조를 갖춘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러한 컴퓨터코리아의 6주년을 맞이해 ‘소확행 프로모션’이라는 컨셉으로 6월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확행’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한다는 말의 줄임말로 컴퓨터코리아가 고객들에게 감사하며 행복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돼 6월 한달간 무료 배송, 핫딜, 사은품 증정 등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총 7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번째로 행사기간 동안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하여 택배비 무료로 배송이 이루어지며 자사에서 정한 기준 금액 이상 구매 시 오토바이 퀵 배송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부가적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별도로 방문 수령 시 누적 금액 기준에 따라 휴대용 선풍기, 전기렌지, 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번째로 주문건당 5만원 이상 구매시 즉석복권 1개를 증정한다. 해당 복권은 100% 확률로 이를 통해 컴퓨터코리아 5000포인트를 비롯해 메인보드, SSD, 프린터, 식품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번째로 6월 한달 간 매일매일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상품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핫 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요일별로 ODD, 노트북, 조립PC 등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네번째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출석체크 기회가 부여돼 출석체크 개수에 따라 보조배터리를 시작으로 최대 32인치 풀HD TV를 증정한다.

다섯번째로 행사 기간 동안 맞춤 조립PC을 구매하게 되면 조립비, 배송비를 비롯해 무료로 OS설치까지 지원하며 이와 함께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섯번 째로 신규, 휴면, 신규 추천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신규가입 고객에겐 1만포인트를, 지난 3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구매 시 2만포인트를, 신규가입 회원이 최초로 구매 시 추천인에게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행사기간 중 ‘컴코 카드’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컴퓨터코리아 관계자는 “B2B 사이트로써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6주년을 맞이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