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신작 베일 벗는다…‘원신’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미호요, 신작 베일 벗는다…‘원신’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 맨즈랩
  • 승인 2019.06.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새로운 IP ‘원신’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원신’은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스토리는 일곱 개의 원소들이 결합한 신비의 땅 ‘티바트’ 대륙에서 펼쳐진다.

신비의 땅 ‘티바트’에서 모든 사람은 신이 될 수 있다. 신의 선택을 받은 운명의 여행자는 ‘신의 눈’ 능력을 부여받고 원소의 힘을 다스릴 수 있게 된다.

이 게임은 특색 있는 도시 건축, 별처럼 흩어진 신비한 영역과 풍부한 자연 지형은 유저들이 자유로이 탐사할 수 있는 오픈월드 ‘티바트’ 라는 판타지 대륙의 독특한 풍경이 되어 준다. 또한 자유 탐색 시스템을 제공하며, 모든 유저들에게 자유도 높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구축했다.

유저는 티바트 대륙의 ‘여행자’가 되어 드넓은 대륙에서 자유롭게 여행하고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게 되며 원소의 힘을 지닌 ‘일곱 명의 신’을 만난다.

게임 내에서는 등산, 수영, 비행 등 방식을 통해 티바트 대륙에서 모험을 펼치고 비밀을 파헤쳐 나가게 된다. 잃어버린 혈육을 찾아 떠난 길에서 원신의 진실을 발견하게 된다.

‘원신’은 미호요의 게임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원소 속성 조합 플레이를 선보인다. 유저들은 각각 다른 장소와 환경에서 서로 다른 원소의 힘을 사용하는 창조적인 플레이를 통해 퍼즐, 전투, 탐사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