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가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조텍 게이밍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해당 그래픽카드 1대를 무상 증정하는 ‘더드림 PC방 프로모션’을 PC방 업주들의 요청에 힘입어 앵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인기 RTX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시리즈다.

이 그래픽카드는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PC방 업주분들에게도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조텍의 ‘더드림 프로모션’에서는 RTX 2060 그래픽카드를 6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 해당 제품을 1대 더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광고용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탠딩 X배너를 함께 지원한다.

특히 이번 3차 행사에선 배수 적용이 가능하다. 일례로 RTX 2060 그래픽카드를 120대 구매한 PC방은 해당 제품을 1대가 아닌 2대를 증정받을 수 있다.

‘PC방 X배너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시리즈 및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Ti 시리즈를 각 5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는 조텍이 직접 디자인 제작한 실외용 광고 거치대인 스탠딩 X배너를 지원한다.

프로모션 신청 방법은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 배너용 문구를 프로모션 담당자 이메일(lunamoon@zotac.com)이나 해당 판매처에 보내면 된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