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맨즈랩
  • 승인 2019.06.1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각종 소음에 노출되기 쉬운 카페에서 낮은 볼륨으로도 몰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7월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WH-1000XM3를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마친 참여 고객 전원에게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신규 노이즈 캔슬링 광고에서 승무원과 바리스타로 변신한 소니 오디오 모델 아이유의 모습으로 디자인된 3만원 상당의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WH-1000XM3는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을 탑재해 전작 대비 4배 더 빠른 프로세싱 능력으로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특히 비행기의 저음역대 소음과 일상 생활 속 길거리 소음이나 사람의 목소리 등 중고음역대의 소음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 주변 대기압을 분석해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주는 ‘대기압 최적화(Atmospheric Pressure Optimising)’ 기능도 탑재했다.

헤드폰 내부에 별도의 대기압 측정 센서가 부착돼 있어 고도 변화에 따른 대기압의 변화에 맞춰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며 사용자의 머리 크기, 헤어 스타일과 안경 착용 등을 분석하는 ‘개인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도 지원해 개개인에게 알맞은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한다.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 Connect) 앱을 통해 스마트 리스닝(Smart Listening) 기능을 지원해 헤드폰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해 ‘스마트 리스닝’을 구현한다.

사용자의 행동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음악과 주변 소음, 음성을 최적화하는 노이즈 캔슬링을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주변 소리 제어’, 사용자의 상태와 상황에 따라서 가장 이상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실현하는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다양한 음장 조절(사운드 위치 제어, 서라운드, 이퀄라이저 등)이 가능한 ‘헤드폰 사운드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