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브라더 자사 공식몰에서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컬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브라더 딜(Brother De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23일까지 일주일간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에서 A3컬러 잉크젯 프린터 ‘HL-T4000DW’와 A4컬러 레이저 복합기 ‘DCP-L3551CDW’ 구매 고객에게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브라더는 프린터 공식몰이 성공적으로 궤도에 안착하도록 응원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컬러’ ‘레이저’ A3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년 상반기 마감 시즌 특급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라더의 ‘At Your Side’ 정신 그대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품 생산부터 판매 정책에까지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HL-T4000DW’는 인쇄량이 많은 홈 오피스 사용자 및 비즈니스에 적합한 A3컬러 잉크젯 프린터로 기존 A4 시리즈에만 적용됐던 무한리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시켜 최대 A3 인쇄 기능, 자동양면인쇄, 더욱 빠른 인쇄속도, 무선 및 네트워크 등의 연결 옵션을 지원한다.

또 검정 잉크 보틀 2개를 기본 제공하여 검정 문서는 최대 1만3000매, 컬러 문서는 5000매까지 인쇄 가능하며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해 용지 낭비 및 출력 비용을 50% 절감할 수 있다. 최대 A3까지의 다양한 용지 유형 및 크기로 플로어 플랜(평면도), 청사진, 사이트 이미지 등의 다양한 디자인을 인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A4컬러 레이저 복합기 ‘DCP-L3551CDW(인쇄/스캔/복사 지원)’는 홈 사용자는 물론 소호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으로 컬러 레이저 본연의 핵심 기능에 충실해 기존의 고가 기업용 컬러 레이저 제품이 부담스러웠던 사용자에게 최적의 대안이라고 할 수 있다.

최대 18ppm(A4)의 인쇄 속도를 지원하며 스캔의 경우, 최대 27ipm(흑백/A4)의 빠른 속도를 구현한다.

최대 250 매의 표준용지함이 탑재되어 있고, 수동 급지대(1매)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용지를 최대 163gsm까지 처리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여러 장의 문서를 스캔할 수 있도록 최대 50매 용량의 자동문서급지대(ADF)가 탑재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