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핫’한 경품 프로모션 진행
대원CTS, ‘핫’한 경품 프로모션 진행
  • 맨즈랩
  • 승인 2019.06.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좀비도 녹아버릴 핫(HOT)한 여름! 핫한 마이크론과 함께’(이하 핫!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핫! 이벤트는 8월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동 킥보드, 닌텐도 스위치, 박스형 스피커, 무선 이어폰, 기계식 키보드, 휴대용 선풍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한여름 보다 더욱 화끈한 총 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대원 CTS정품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를 구입 후 구매 시 동봉되는 응모권 행운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하면 완료된다.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은 ‘좀비 SSD’, ‘가성비 SSD’로 유명하다. 기존 마이크론의 주력 라인업인 크루셜 MX500과 사무용?일반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루셜 BX500부터 최근에 출시된 크루셜 P1 M.2 2280(이하 P1)까지, 마이크론 제품만의 뛰어난 성능과 좀비처럼 긴 수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X500은 2.5인치와 M.2 두 가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좀비 SSD’답게 3D NAND TLC와 SM2258 컨트롤러를 장착, 수명을 늘리면서 동시에 시원한 속도를 갖췄다.

MX500의 보급형으로 출시된 BX500은 사무실이나 개인 멀티미디어용으로 문서 작업 및 서핑, 동영상 시청 등을 즐기는 유저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마이크론의 첫 NVMe SSD P1은 SATA 한계를 넘어 최대 4배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PCIe 인터페이스는 훨씬 빠른 속도, 더욱 넉넉한 용량을 지원해 고성능 게임을 즐기는 등 높은 용량에 목마른 소비자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마이크론의 공식 유통사 대원 CTS의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이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한 여름보다 더 뜨거운 경품 이벤트”라며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아온 MX500과 BX500 뿐만 아니라 마이크론의 첫 NVMe PCle 제품인 P1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마이크론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CTS 역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높은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