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CAREX)가 자사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에서 공간의 한켠에 감성을 자극하는 미니돔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 ‘MD-01’을 출시한다.

MD-01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돔(Dome) 구장을 연상케 하는 원형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컬러를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다.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LED 라이트 시스템(Light System)이 탑재돼 어두운 공간에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발산, 집안 인테리어 기기로써 이상적이다.

MD-01은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고안된 만큼 휴대가 용이하도록 기본 구성품에 탈부착이 가능한 핸드 스트랩이 포함돼 있으며 89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또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해 끊김 없는 송·수신율과 낮은 소비전력 및 호환성을 지원해 캠핑, 라이딩, 등산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MD-01은 4W의 출력으로 크기 대비 높은 출력을 구현하며 2대의 제품을 사용시 마그네틱 기능을 이용해 함께 붙이거나 따로 거치하여 각 유닛의 동기화를 활용한 스테레오 모드인, TWS(True Wireless Stereo Sound)로 활용이 가능하다.

파스텔 톤의 컬러와 앙증맞은 크기의 원형 디자인을 갖춘 MD-01은 가족·연인·친구와의 여행에서도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89g의 부담없는 무게에 6시간의 재생 시간으로 여유로운 플레이 타임을 제공한다.

카렉스 빌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출시한 ‘MD-01’은 89g의 초경량 무게로높은 휴대성은 물론 따뜻한 파스텔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기로써도 적합한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