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독자적 디자인으로 기획한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엣지(EDGE) 24SS 유케어 신제품을 26일 공식 출시한다.

유디아 모니터 중 두께가 가장 얇은 모델로 일반 스마트폰 보다 더 얇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에지 24SS 유케어 모델은 유디아만의 디자인철학 녹아든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디자인적으로 모니터의 입출력 신호를 담당하는 AD 보드가 모니터의 넥부분에 장착돼 있어 패널의 두께를 줄일 수 있었고 특히 나사없이 스탠드 조립 디자인은 이제품의 특징이다.

스마트폰 두께 보다 얇은(4.7mm 두께)디자인으로 유디아의 나이프 엣지 디자인(Knife Edge Design)이 채택됐다.

엣지 24SS 유케어 모델은 IPS 패널을 탑재해 TN 보다 폭넓은 시야각을 제공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게이밍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직주사율(VFR)을 75Hz 지원하고 있다. 유디아의 시력보호 기술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술과 플리커프리 기술이 접목돼 있어 사용자의 눈을 보호할 수 있다.

전문가급 또는 프리미어 게이밍 제품에 접목돼 있는 블랙안정화 기술이 이번 유디아 신제품에도 탑재돼 있다. 유케어 블랙 STZ(Black color StabiliZation)은 음영부를 명확히 표현해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