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이버펑크 2077’ 등 신규 대작 게임들 대거 추가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터치형 퍼즐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포링팝’
밤하늘 흩어진 별빛을 모아 기적을 이루는 게임 ‘썬레스시티’
전장을 지배할 찬란한 어둠이 온다…유주게임즈 ‘블랙엔젤’
모바일 액션 RPG ‘블리치 모바일 3D’, SSR급 신규 캐릭터 3종 업데이트
무더위 날려줄 속 시원한 MMORPG 넷블루게임즈 ‘청량’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이버펑크 2077’ 등 신규 대작 게임들 대거 추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무료 게임을 비롯한 다수의 기대작들이 새롭게 추가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리벨 갤럭시(Rebel Galaxy)’의 배포를 시작했으며 8종의 신규 게임도 새롭게 입점했다고 밝혔다.

‘엔터 더 건전(Enter the Gungeon)’에 이어 새롭게 무료 게임으로 배포되는 리벨 갤럭시는 ‘디아블로’ 개발자들이 설립한 더블 데미지 게임스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우주를 탐사하면서 새로운 곳을 발견해 외계인과 거래나 협상을 하고 친구가 될 수도 있다. 또 우주 해적과 같은 외계인과는 적대적인 관계가 돼 전투를 벌이는 등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무료 게임 외에도 최근 다양한 기대작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로 입점해 사전구매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입점한 작품들은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 ‘갓즈앤몬스터스(Gods & Monsters)’, ‘톰 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아우터월드(The Outer Worlds)’, ‘쉔무 3(Shenmu III)’, ‘피닉스포인트(Phoenix Point)’, ‘앤세스터즈: 인류의 여정(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 등 총 8개 게임이다.

사이버펑크 2077은 2077년, 고도로 발전된 기술과 암울한 미래를 배경으로 한 액션 RPG 기대작으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CD프로젝트 레드에서 개발하고 있는 작품이다.

와치독: 리전은 런던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모든 인력을 포섭해 레지스탕스를 결성해 해킹과 잠입, 전투를 벌이며 몰락하기 직전인 근미래의 런던을 되찾아야 한다.

갓즈앤몬스터스는 예술적 아름다움을 구현한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신화의 괴수들이 득실거리는 섬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북 어드벤처 게임으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제작진이 개발을 맡았다.

톰 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넓은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적진에 고립된 미국 정예 특수부대 고스트가 되어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한다. 시리즈 최초로 모든 에피소드를 솔로 또는 온라인 4인 협동 모드로 즐길 수 있다.

아우터월드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1인칭 액션 RPG 게임이다. 폴아웃 등 여러 명작 RPG 게임을 개발한 팀 케인과 레오나드 보야스키가 다시 만나 개발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쉔무 3은 쉔무 사가 서사시를 잇는 차기작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부친의 살인을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고 살인자에게 복수를 다짐한 무술인 하즈키 료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피닉스포인트는 오리지널 ‘엑스컴’ 시리즈 제작진이 만든 신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턴제 전술과 세계 기반 전략을 이용해 무시무시한 외계인의 위협에 맞서 싸워야 한다.

앤세스터즈: 인류의 여정은 천만년 전 인류의 진화라는 대서사시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어쌔신 크리드’ 제작진이 개발을 맡았다. 플레이어는 인류가 태동한 신생대 제3기 후반의 아프리카를 탐험하고 영토를 넓혀 힘을 키우며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 갈 수 있다. 22일 0시부터 사전판매가 시작된다.

이 대작들을 오는 7월30일까지 간편결제 토스로 구입할 경우 결제 가격의 5%가 토스 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터치형 퍼즐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포링팝’

그라비티 인터렉티브가 퍼즐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포링팝’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라그나로크 포링팝은 제한된 시간 내에 붙어있는 두개 이상의 같은 블록을 터치하는 플레이 방식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려움없이 접근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퍼즐 모바일게임이다.

라그나로크 포링팝에는 다양한 종류의 라크나로크의 마스코트 용병 ‘포링’이 적용돼 있으며 나만의 포링을 수집해 성장시킬 수 있다. 포링을 100개 이상 터트리면 피버 타임을 통해 고득점의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높은 랭킹을 달성하면 매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이템은 결제 뿐 아니라 광고 시청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어 무과금 유저들도 부담없이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포링팝은 스테이지 방식이 아닌 단판 방식으로 점수 경쟁을 하게 된다.

또 랭킹 리스트에서는 출신 국가의 국기를 확인할 수 있어 차후 국가대항전 성격의 업데이트도 기대된다.

밤하늘 흩어진 별빛을 모아 기적을 이루는 게임 ‘썬레스시티’

인디게임 개발사 5바이트(byte)가 6월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SunlessCity(썬레스시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썬레스시티는 먼 미래에 태양이 없어 폐허가 된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태양이 뜨지 않는 도시에서 빛을 되찾기 위해 하늘에서 유일하게 빛을 밝히는 ‘별빛’을 모으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별빛’을 모아 세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세공된 ‘붉은 별빛’을 소모해 건물을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건물을 배치하기 위해 땅을 개척하고 배치된 건물 속에서 소소한 일상 스토리를 읽고 귀가 편안한 BGM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느긋하게 만들어 갈 수 있는 힐링 방치형 게임이다.

전장을 지배할 찬란한 어둠이 온다…유주게임즈 ‘블랙엔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블랙엔젤’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블랙엔젤은 대규모 천상 전쟁이 배경인 독특한 MMORPG로 빠른 성장과 조작이 직관적이고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받아 사전예약자 수 80만명 달성한 바 있다.

특히 각자의 고유 스킬을 보유한 8종의 강력한 천사로 변신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은 블랙엔젤의 백미라 할 수 있다.

더불어 레벨이 오를수록 계속해서 오픈되는 다양한 콘텐츠들은 지루할 틈을 주지 않으며 4종의 캐릭터가 뽐내는 화려한 스킬 역시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플러스, 신세계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액션 RPG ‘블리치 모바일 3D’, SSR급 신규 캐릭터 3종 업데이트

게임아크(GameArk)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케이랩게임즈(KLabGames)와 공동 개발한 3D 액션 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 3D’에서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PVP에 강한 SSR 캐릭터 ‘네리엘(제3 에스파다)’을 비롯해 모든 파트너와 조합이 가능한 SSR 캐릭터 ‘히라코 신지’, 최고의 SSR급 서브 캐릭터 ‘히츠가야 토시로’ 등이 추가됐다.

또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형군대 선발’과 새로운 시스템인 ‘캐릭터 자질’, 그리고 ‘한밤 제령’, ‘영식 승성’ 시스템 등이 업데이트됐다.

무더위 날려줄 속 시원한 MMORPG 넷블루게임즈 ‘청량’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을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청량’은 오프라인 자동사냥, 원터치 강화 등 간단한 조작과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청량한 색감으로 무더위를 통쾌하게 날려줄 속 시원한 MMORPG다.

또 더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스전’은 물론 선족과 마족으로 진영을 나누어 대결 하는 선마전장, 신전을 지키기 위한 공성전 및 문파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까지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친구, 결혼 시스템을 비롯해 문파원 사이의 스킬, 장비 교환도 가능한 문파 시스템까지 RPG의 필수 요소인 커뮤니티 콘텐츠도 빼놓지 않아 함께 하는 즐거움을 극대화시켰다.

넷블루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 기념으로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공식 카페를 즐겨찾기에 등록하여 게시판에 인증하는 인원 모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청량 오픈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인증한 유저와 28일까지 출석체크 게시판에 7일 이상 출석한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7월17일 까지 300레벨 달성 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청량’은 홍보모델 노라조의 개성 넘치고 유쾌한 홍보 활동으로 인기몰이에 나섰으며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하며 흥행 예감을 낳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