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이 설치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MMORPG ‘혈전마역H5’를 출시했다.

혈전마역H5는 지루할 틈 없는 액션과 제련, 인챈트, 룬, 원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강화해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본격 PK웹게임이다.

또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혈전마역H5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7월9일까지 접속만 해도 600다이아가 즉시 지급되는 ‘용사를 부탁해’ 이벤트와 매일 매일 골드와 다이아, 깃털이 지급되는 ‘신박한Day! 득템이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7월2일까지 로그인, 마계 모험, 진영 보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활약 퀘스트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충전액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특가 패키지 이벤트’, 50다이아를 충전할 때마다 황금 부화의 기회가 1회 증정되는 ‘부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경쟁 훈장 점수에 따라 개인 및 랭킹 보상을 지급하는 ‘경기 왕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혈전마역H5는 게임을 켜놓지 않아도 혼자서 강해지는 자동사냥 기능으로 유저들이 사냥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무한정 PvP를 즐길 수 있어 PK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다이아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