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인윈(IN WIN)의 PC케이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윈의 인기 넘버(Number) 시리즈인 303 RGB 시리즈와 915, 909 시리즈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303 RGB 시리즈 구매 시 동사의 시스템 팬 쿨러 크라운(CROWN) AC 120 싱글팩을, 915, 909 시리즈 구매시 크라운 AC 140 트윈팩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303 RGB 시리즈는 측면 강화유리 패널에 인윈 로고와 가학적 패턴이 더해진 주소지정 RGB(ARGB, Addressble RGB)가 지원되는 독특한 컨셉의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 컬러 외에도 에이수스 ROG 에디션, MSI드래곤 에디션과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콜라보레이션 형태의 제품도 존재한다.

909, 915 시리즈는 E-ATX 와 같은 확장형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는 빅 타워 규격의 PC케이스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규격의 이점을 갖고 폭넓은 확정성을 제공해 넉넉한 내부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외부적으로는 블랙과 실버로 나뉘어진 색상으로 사용자의 실내환경 또는 내부 시스템 구성에 따른 일체감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크라운 팬 시리즌 얼마 전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팬 블레이드와 프레임이 일체형으로 제작된 독특한 방식의 제품이다. 이는 비행기 터빈 엔진에서 착안된 디자인으로 더 낮은 RPM에서도 높은 풍량과 풍압을 발생시켜 보다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데이지 체인(Daisy Chain)효과의 모듈러 형태의 핀 연결 방식은 복잡한 선 정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며 여러 개의 시스템 팬 연결에도 직관적인 연결 방식 지원 및 손쉬운 RGB 효과 설정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인윈의 303, 900 시리즈 제품 구매 시 크라운 팬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단 이벤트 경품인 크라운 팬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