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Lite-On)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사라지지 않는 데이터 외장 OD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이트온의 ‘ES-1’ 혹은 ‘eBAU1084‘ 외장 ODD 제품 구매 시 제품에 상관없이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와 더불어 미니 LED 취침등을 함께 증정한다.

eBAU108는 스마트 번(Smart Burn) 기술로 버퍼 언더플로(Buffer underflow, 데이터를 읽는 속도보다 더 낮은 속도로 데이터를 충당할 때 일어나는 현상)를 방지할 수 있으며 스마트 엑스(Smart-X) 기능으로 디스크 스피드를 조절한다.

이런 기술들로 데이터 기록 품질 및 데이터 트랙 읽기에서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며 윈도(Windows)·리눅스(Linux)·맥(MAC) OS 같은 다양한 운영체제와의 뛰어난 호환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PC와 노트북, TV 등의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ES-1은 220g의 가벼운 무게와 13.5mm의 슬림함으로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 M-DISC 기술이 적용되어 한여름에도 녹지 않는 만년설처럼 데이터들을 영구 보존할 수 있으며 소음 최소화 설계 및 어댑터 프리 기술 등 사용자를 위한 높은 편의성을 갖췄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선디지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라이트온 외장 ODD 제품 ES-1과 eBAU108으로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이트온은 뛰어난 기술력과 편의성을 갖춘 외장 ODD 제품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 고품질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