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용악사 시리즈’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22일 오전 10시까지 ‘첼로 용악사 테올로’와 ‘하프 용악사 루티나’ 등 ‘용악사 시리즈’ 몬스터 총 13종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용악사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플루트 용악사 에파’와 ‘피아노 용악사 라디’ 등 ‘용악사 시리즈’의 대상 몬스터 중 1종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 ‘퍼즐앤드래곤 아레나’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용악사 에그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와 상성이 좋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계 돌파와 초 각성도 가능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킬 레벌 업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에 편성하고 클리어하면 반드시 스킬 레벨업이 가능하며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일부 용악사 시리즈의 몬스터를 교환 대상이 되는 몬스터와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2일 새벽 4시까지 모든 유저에게 ‘마법석 100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모든 유저 마법석 100개 퍼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7.2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최초 튜토리얼 클리어 시 마법석 50개를 지급하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로그인만 하면 마법석 100개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