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PC방 케이스 ‘잭팟 C4 레인보우’ 출시
SNK, PC방 케이스 ‘잭팟 C4 레인보우’ 출시
  • 맨즈랩
  • 승인 2019.07.0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K테크놀러지스가 레인보우 LED를 적용한 새로운 PC방 케이스 ‘잭팟(JACKPOT) C4 레인보우’를 출시한다.

제품 전면과 상단에 레인보우 LED를 적용해 기존에 출시된 일반적인 PC방 케이스와 차별화를 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또 별도의 조작이나 셋팅없이 다양하게 조합된 LED 색상이 순차적으로 자동 변경되기 때문에 관리하기에도 수월하다.

특히 모니터 뒷면에 제품 본체를 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PC방 환경을 고려해 제품 상단에 적용된 전원 및 리셋 스위치 주위에도 레인보우 LED를 적용했다.

또 기존 잭팟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최신 시스템 트렌드에 맞게 레인보우 LED가 적용된것이 업그레이드가 된 것이 이번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대형 그래픽 카드 장착을 좀 더 용이하게 하기 위해 샤시 상단에 저장장치 베이 위치를 적용했으며 좀 더 원활한 시스템 내부 쿨링을 위해 공기 유입량을 대폭 늘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잭팟 c4 레인보우 케이스는 PC방에 최적화된 제품인 만큼 편리한 접근성과 활용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전면 상단에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전원 버튼부터 모든 포트가 한눈에 들어오는 모델이다.

PC방 환경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부품과 액세서리 도난 방지 기능, 대형 그래픽 카드, SSD등의 고성능 부품을 지원한 것은 물론 USB와 헤드셋, 버튼을 상단 15도 각도로 구성해 버튼 눌림 방지와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공간 활용의 제약이 있는 PC방 환경에 맞도록 불필요한 공간을 과감히 제거해 한층 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총 7개의 PCI 슬롯을 이용해 SLI나 크로스 파이어(Cross Fire) 시스템을 꾸며도 문제없을 정도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기타 하드웨어를 충분히 장착할 수 있다. SSD는 시스템 환경에 맞게 장착이 가능하도록 돼 있기 때문에 PC방의 시스템 환경에 따라 능동적인 설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