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가 아크티스(Arctis)1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에 출시했다.

아크티스1은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하고 아크티스 3, 5, 7, 9X와 동일한 아크티스 드라이버를 사용하면서도 보다 저렴한 6만9000원의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아크티스1은 평상시에 휴대용 헤드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올플랫폼 게이밍 헤드셋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와 날렵한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디자인으로 설계해 게이머들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다수의 수상경력으로 입증한 스틸시리즈만의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아크티스1은 3.5mm 범용 스테레오 오디오 입력단자를 사용해 PC, PS4, 엑스박스(Xbox)원,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콘솔기기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아크티스1은 아크티스 라인과 동일한 스피커 드라이버와 시그니처 사운드스케이프를 사용하고 있어서 게이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오디오 품질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기존 아크티스 3, 5, 7, 9X처럼 접는 마이크 대신 탈착이 가능한 분리형 마이크를 사용해 헤드셋과 헤드폰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하면서도 기존 라인과 동일한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선명도와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유지했다. 여기에 기존 포터블 헤드폰이 주로 채택했던 스키 고글 서스펜션 헤드밴드를 탈피하고 에어위브(Airweave) 패브릭 이어쿠션과 강철 강화 헤드밴드를 사용하여 여전히 편안한 착용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크티스1은 현재 스틸시리즈 공식 온라인몰인 스틸게이밍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6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