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고급형 맞춤 수냉 PC브랜드 자닥(ZADAK)의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공식 판매처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판매처로 지정된 양컴과 YJMOD(영재컴퓨터), 오버시스템에서 자닥의 모듈형 커스텀 수냉 PC케이스 제품은 MOAB II PC를 구매할 경우 동사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쉴드(SHIEDL) RGB 16G 듀얼킷, PC-28800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자닥의 MOAB II PC케이스는 다양하고 복잡한 커스텀 수냉의 여러 부품을 모듈화하여 계산적인 수로 컷팅, 구성과 같은 절차를 생략하고 갖춰진 부품들로서 수냉 쿨링 환경의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규격화되어 있는 크기로 인해 지정된 부품 외에는 호환성을 보장할 수 없는 부분이 있기에 이러한 점을 어느 정도 상쇄시키고 보다 나은 구성과 호환성을 보조할 수 있도록 전문화된 인력을 통한 빌드가 필요하다.

이에 서린씨앤아이는 다양한 기술력과 각자의 특장점을 갖춘 공식 판매처 세 곳을 통해 MOAB II 시스템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자닥의 뛰어난 기술력을 한껏 어필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는 부품의 추가 구입에 따른 구매 금액 절감 효과를 제공하게 되는 것이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자닥은 ‘Beyond the Boundary’라는 모토아래 커스텀 수냉PC의 새로운 지표를 열고자 지난 2015년 창립된 어페이서(Apacer)의 자회사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핵심 가치로 여기고 사용자로 하여금 PC가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서 느껴지도록 하는 것이 모든 제품의 개발 목적으로 내재되어 있는 만큼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시스템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MOAB II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쉴드 RGB 메모리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는 지난 10일 시작되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