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게일(GeIL)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 중 2개 라인업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신제품은 LP(Low Profile) 타입의 방열판을 채택해 기본적인 성능 안정에 중점을 둔 에보 스피어(EVO SPEAR) 1종과 화려한 RGB LED를 자랑하는 슈퍼 루스(SUPER LUCE) RGB 싱크 모델 2종이다.

먼저 에보 스피어는 일반형 메모리와 높이에서 큰 차이가 나지 않아 메인보드 장착시 여타 다른 하드웨어와의 간섭이 최소화돼 하드웨어간 범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여기에 기본 전송속도보다 높은 속도를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PC메모리 제품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가져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관리 프로그램인 에이수스 아우라싱크, 기가바이트 RGB 퓨전 2.0, MSI의 마이스틱 라이트, 애즈락의 폴리크롬싱크까지 지원되는 제품이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방열판은 시스템 구성의 소위 ‘깔맞춤’을 위해 사용자가 원하는 내부 부품 색상의 통일감을 보조한다.

출시된 신제품의 세부 스펙은 에보 스피어가 8GB 단일 구성 싱글킷의 PC-25600(3200MHz) 동작 클럭에 CL 16 값을 가지며 슈퍼 루스 RGB 싱크 제품은 8GB 모듈 2개가 묶인 듀얼킷의 PC-21300(2666MHz) 동작 클럭에 CL 19 값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