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지, 로드모바일 유저 축제 ‘로드 페스트’ 성료
아이지지, 로드모바일 유저 축제 ‘로드 페스트’ 성료
  • 맨즈랩
  • 승인 2019.07.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G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한국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진행한 유저 초청행사 ‘로드 페스트’가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 종료됐다고 밝혔다.

‘로드모바일’은 지난 2016년 5월10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으며 이에 IGG는 지난 3년간 로드모바일을 아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로드 페스트’를 서울 청담동에서 실시했다.

‘로드 페스트’는 IGG가 로드모바일 유저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유저 초청행사다.

지난 3월23일 도쿄를 시작으로 ▲타이페이 ▲베를린 ▲방콕 ▲이스탄불 ▲로마 ▲자카르타 ▲로스엔젤레스 등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었으며 아홉번째 로드 페스트가 7월 20일 서울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도 한국 유저들을 초청해 로드모바일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코스프레 모델과 포토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참가자들을 만족시켰다.

또 로드모바일 유저의 투표로 선정된 ‘로드모바일’ 가왕 로디나가 참석하여 게임의 OST ‘연맹’ 을 열창해 갈채를 받았으며, 마술 팀 니키와 국악 공연 팀 ‘퀸’이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은 물론 피규어, 티셔츠 등 풍성한 굿즈를 선물하는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