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무거운 대형 그래픽카드를 장시간 장착시 발생할 수 있는 휨 현상 방지를 위한 ‘REDBIT(이하 레드빗) RB1 그래픽카드 지지대 오토 RGB’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빗 RB1 오토 RGB’ 는 높이가 23.5cm로 케이스 바닥으로부터 그래픽카드까지의 높이가 2cm 부터 23.5cm 라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무거운 대형 그래픽카드를 2개 이상 설치하는 하이엔드(High-end) 사용자를 위해 탈부착식 받침대가 2단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래픽카드를 1개만 사용할 때에는 탈부착식 받침대의 제거가 가능해 깔끔한 1단 구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탈부착식 받침대는 후면 잠금 장치 구조로 설계돼 손쉽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지지할 수 있도록 단단하게 결합된다.

여기에 지지대 바닥면 부분에는 자석을 배치해 케이스의 강판과 손쉽게 고정되며 미끄럼 방지 패드까지 설치해 안정적으로 무거운 대형 그래픽카드의 고정이 가능하다.

‘레드빗 RB1 오토 RGB’ 그래픽카드 지지대는 편리한 기능뿐만 아니라 RGB LED 를 지원해 심미적인 기능 또한 추가했다.

2핀 전원 공급만으로 별도의 컨트롤 없이 RGB LED 컬러가 자동적으로 순환하며 화려한 튜닝 시스템을 만들어준다. 사용하는 메인보드에서 Aressable RGB 커넥터를 지원한다면 3핀 Adressable RGB 커넥터 연결만을 통해 메인보드 RGB LED와 동기화된 LED 싱크 구성이 가능하다.

측면이 투명한 아크릴 또는 강화유리로 구성된 케이스와 구성 시, 멋스러운 RGB LED를 감상할 수 있으며 RGB LED 를 지원하는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RGB LED 매니아라면 ‘레드빗 RB1 어토 RGB’ 하나로 한층 멋진 튜닝 시스템으로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