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Lite-On)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 및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라이트온(Lite-On) 한여름밤 별별 ODD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모델 구매시 LED 취침등과 함께ODD 전용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제품은 라이트온 외장 ODD ▲ES-1 ▲ eBAU1084 총 2가지 제품이다.

ES-1은 M-DISC 기술을 통해 별처럼 반짝이는 추억을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으며 소음 최소화 설계가 도입되어 여름 밤에도 고요히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번(Smart Burn) 기술로 미디어 기록 시 데이터가 두절되는 버퍼 언더런(Buffer Underrun) 현상을 방지해 편의성과 성능 모두를 챙겼다.

eBAU108는 어디서든 들고 다니기 쉽도록 220g, 13.5mm의 가볍고 슬림한 제품으로 제작되었다.

뛰어난 호환성을 바탕으로 윈도우(Windows)?리눅스(Linux)?맥(MAC) OS 같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거기에 디스크 스피드를 조정하는 스마트 엑스(Smart-X) 기능은 높은 정확도의 데이터 트랙 읽기·기록 품질을 제공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한을 줄였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휴가 시즌을 맞아 집캉스 혹은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자사의 외장 ODD를 활용해 소중한 추억을 데이터 손실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길 바란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고객 분들의 사랑을 이벤트로 보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라이트온 외장 ODD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