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 출시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 출시
  • 맨즈랩
  • 승인 2019.08.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레이저와 디자인 협업한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의 PC-O11 다이나믹(Dynamic) 레이저(RAZER) 에디션을 출시했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은 지난 해 출시된 PC-O11 다이나믹 모델을 기반으로 레이저사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다. 따라서 기존 PC-O11 제품과는 외형적인 차이점이 곳곳에 존재한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의 전면 강화유리 패널에는 트리스켈리온(Triskelion)문양의 삼두사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강화유리 측면과 하단부에 숨겨져 있는 70여개의 RGB LED 소자를 통해 1680만 가지의 색상을 다양한 패턴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레이저사가 제공하는 RGB 컨트롤 프로그램인 레이저 크로마(RAZER CHROMA)는 물론 SYNAPSE 3 프로그램과도 연동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컬러 패턴을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다. 이는 운영체제 재설치 또는 업그레이드를 통한 하드웨어 변경에도 즉각적인 설정 로드 및 적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부분이라 평가 받고 있다.

또 레이저는 게이밍 관련 전문 제조사답게 게임별 조명 프로파일을 SYNAPSE 3 프로그램을 통해 별도 제공하여 플레이하는 게임에 반응하는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은 이 역시 완벽 지원하여 레이저사의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과 같은 다양한 기어들과 일체감을 전달한다.

리안리의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은 현재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