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폭염 속에서도 고객지원센터를 찾는 방문 고객을 위해 고객지원센터에 빙과용 냉동고를 설치하고 아이스크림을 무상 제공한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엠텍은 올 여름에도 작년에 이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철 A/S를 위해 힘들게 고객지원센터를 찾은 고객들의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엠텍이 준비한 올 여름 메뉴는 튜브(쮸쮸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작년까지는 롯데제과의 ‘설레임’이었지만 올해부터는 해태제과의 ‘탱크보이’와 빙그레의 ‘뽕따’와 ‘메로나’ 등으로 변경됐으며 추후 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구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는 대기 시간동안 헬스케어, 무중력 모드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안마의자 및 원두 커피 머신을 비치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이엠텍의 하이엔드커스텀 PC 전문 브랜드 ‘레드빗’에서 제작한 EVGA 커스텀 튜닝 PC가 고객용 시스템으로 비치돼 있어 EVGA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의 성능 체험 및 간단한 인터넷 서핑 등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