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브랜드 어로스(AORUS)에서 현역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어로스 KD25F 게이밍 모니터는 지난 4월 출시했던 27형/144Hz의 어로스 AD27QD 모니터를 필두로 다른 게이밍 제품들과 견주기 어려울 정도의 최고 사양인 게이밍 모니터다.

이 제품은 하이엔드 유저들 중에서도 FPS 및 고사양 게임을 위주로 플레이하는 프로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24.5형/240Hz 초고주사율 스펙을 갖추고 있다. 또 엔비디아 지싱크와 AMD 프리싱크 모두 호환된다.

어로스 KD25F 제품은 FLC(Fast Liquid Crystal) 기술이 탑재돼 응답속도를 70%까지 줄여줌으로써 화면의 움직임을 흔들림 없이 잡아준다. 이 기술은 FPS를 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기술이다. 또 그에 걸맞게 KD25F 모니터는 0.5ms(MPRT 기준) 초고속 응답속도를 가지고 있어 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체험할 수 있다.

초고사양 게이밍 모니터에 빠질 수 없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색감이다. KD25F 게이밍 모니터는 기본 8비트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sRGB 100% 색 발현율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연출 시켜준다.

이 기능은 게이밍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사진 편집, 영상 등 전문적인 웹 작업에도 매우 유용하다. 일반 모니터로는 나올 수 없는 400ccd의 밝기로 한층 더 현실감과 생동감이 넘치는 컬러를 만끽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