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하이마트에 ‘리전 Y7000SE’ 단독 출시
한국레노버, 하이마트에 ‘리전 Y7000SE’ 단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8.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000SE(Legion Y7000SE)’를 하이마트 쇼핑몰에 단독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전 Y7000SE는 데스크톱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는 9세대 인텔 코어(Intel Core) 프로세서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엔비디아 지포스 GTX와 RTX 그래픽, 최대 32GB DDR4 메모리, 최대 256GB 듀얼 스토리지 등이 탑재되어 고사양이 필요한 트리플 A급 게임도 손쉽게 실행 가능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리전 Y7000SE는 25.6㎜ 두께와 2.3㎏ 무게로 성능 대비 휴대성이 뛰어나다. 15.6인치 FHD IPS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6.7mm의 얇은 베젤은 화면 공간을 극대화하며 마치 베젤이 없는 듯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또 300 니트 밝기와 72% NTSC 색 재현율, 눈부심 방지 코팅이 적용된 디스플레이는 보다 생동감 있고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장시간 멀티미디어를 시청해도 눈이 편안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서라운드 사운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사운드 레이더 오버레이가 적용된 하만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 스피커 시스템은 게임 외에도 영화, 사진, 영상과 같은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리전 Y7000SE의 풀사이즈 키보드는 100%의 안티 고스팅, 레이저 각인 WASD 하이라이트, 1ms 미만의 초고속 응답시간, 1.7mm에 불과한 키 트래블(key travel) 거리 그리고 레드-백라이트 기능을 갖췄다. 키보드의 숫자 패드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돼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레노버 만의 강력한 쿨링 시스템인 콜드 프론트(Cold front) 듀얼 채널 냉각 기술이 탑재되어 발열과 소음이 최소화됐으며 후면 입출력 포트와 트리플 모니터 지원으로 편의성이 향상됐다.

한편 레노버는 이번 단독 출시를 기념해 하이마트 쇼핑몰 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카드 청구 할인을 비롯해 구매 가격에 따른 엘포인트 증정, 100대 한정 다운로드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이달 31일까지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FC 바르셀로나 전기면도기를 증정하며 이중 i7-9750H RTX 2060 제품을 선택한 고객은 RAM 4GB와 노트북 가방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내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를 증정한다.

이희성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리전 Y7000SE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라면서 “하이마트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레노버 리전 Y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하고 푸짐한 할인 혜택도 더불어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