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선택한 MMORPG ‘기적의검’ 사전예약 실시
소지섭-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선택한 MMORPG ‘기적의검’ 사전예약 실시
  • 맨즈랩
  • 승인 2019.08.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기적의검’의 홍보모델로 배우 소지섭과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선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적의검은 단순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 화려한 이펙트 등 다양한 시스템이 돋보이는 세로형 MMORPG다.

특히 경쟁심을 자극하는 PVP 콘텐츠를 비롯해 보스 레이드, 다양한 PVE 콘텐츠 등도 마련돼 있어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도를 더한다.

또 게임성을 인정받아 현재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기적의검’은 공식 홍보 모델로 소지섭과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4399코리아 황주노 게임사업 총괄은 “엄청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소지섭과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홍보 모델로 발탁한만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