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팀’ 브랜드 IT 제품, 국내 면세점 입점
‘버바팀’ 브랜드 IT 제품, 국내 면세점 입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8.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IT 브랜드 ‘버바팀(Verbatim)’의 제품들이 국내 면세점에 입점한다.

엘림지티 컴퍼니는 종합 IT 브랜드 ‘버바팀’의 제품들을 국내 면세점(신라온라인면세점과 SM면세점 입국장)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면세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핸드폰 15W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올인원 여행용 4포트 멀티 플러그’,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등 총 26개 품목이다.

‘핸드폰 15W 고속 무선 충전 차량용 거치대’는 갤럭시, LG, 아이폰 등 최신 스마트폰 기종들의 고속충전을 최대 15W로 지원한다. 오작동이 많은 적외선 방식 모션센서가 아닌 스마트폰의 메탈 소재를 인식하는 메탈인식센서가 내장돼 있어 스마트폰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거치와 동시에 작동된다.

특히 시동 OFF 시 자동해체가 안 되어 불편했던 타제품과는 다르게 ‘버바팀’의 차량용 거치대는 시동을 꺼도 자동 센서가 작동하여 손쉽게 스마트폰을 제거할 수 있다.

‘올인원 여행용 4 포트 멀티 플러그’는 여행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사이즈가 장점이다. 충전 포트 수 4개에 PD(Power Delivery)를 포함한 고속 충전기능이 탑재됐으면서도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미국(FCC), 유럽(CE), 호주(E1703)의 인증서를 획득해 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되며 과전압 보호, 과전류 보호, 과열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이 내장돼 있다. 4개의 내장형 어댑터로 전세계 어디서든 해당 국가에 맞는 플러그를 교체 없이 슬라이드 방식으로 간편하게 꺼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다용도 멀티 콘센트가 위치하여 변압기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엘림지티 컴퍼니 김진욱 대표는 “현재 ‘버바팀’브랜드의 제품들은 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휴가철을 맞아 많은 여행객들이 다양한 ‘버바팀’ IT 제품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