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엔비디아 지포스 RTX 수퍼(SUPER) GPU를 사용하는 최신 그래픽카드 신제품 ‘컬러풀 RTX 수퍼’를 출시한 가운데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올해 하반기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컬러풀 RTX 수퍼 체험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PC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체험존 프로모션은 PC방을 운영중인 사업주가 사업장의 현황, 기본 정보를 작성해 본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신청 내용 검토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 여부를 결정한 후 해당 매장에 RTX 수퍼 제품 5대로 구성된 체험존을 1개월간 운영한다.

컬러풀 RTX 수퍼 체험존은 매월 모집과 운영을 1개월씩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8월23일부터 1차 프로모션 대상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은 이전 세대 제품인 지포스 GTX 9세대와 10세대 제품을 사용 중인 PC방 매장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웨이코스 컬러풀 그래픽카드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출시한 엔비디아의 RTX 수퍼 GPU 칩셋을 탑재한 컬러풀의 최신 그래픽카드가 일반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PC방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이 컬러풀의 그래픽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컬러풀 그래픽카드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 내구성은 PC방 사업에 있어 비용절감부터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