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게이밍 의자 전문 기업 제닉스가 새로운 사무용 의자 DVARY(디베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VIDA(비다)·MARRIT BLACK(메리트 블랙)·MARRIT RED EDITION(메리트 레드 에디션), 3종 사무용 의자를 선보인다.

디베리 체어는 고품질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국내외 제품을 통틀어 같은 가격대의 오피스 의자 중에서 최다 기능인 11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는 다기능 오피스 의자다.

제품의 가장 돋보이는 특징은 슈퍼카의 패들 쉬프트에서 착안한 손잡이 조절 패들이다. 의자 높낮이 조절을 위해 몸을 숙여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목 동작 하나만으로 틸팅 기능, 의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헤드레스트 부분은 경추의 피로감을 낮추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높낮이 조절, 전/후방 조절, 각도조절 등 3가지 다른 기능이 내장돼 있다.

몸을 전체적으로 지지하는 시트는 국산 기술력의 윈텍스社의 프리미엄 메쉬 재질이 적용돼 쉽게 마모되지 않으며 시트 틸팅 장력, 허리 지지대, 시트 깊이 조절 등 4가지 기능이 담겨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베리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탄력있는 메쉬 소재는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판매 가격은 비다 39만9000원, 메리트 블랙 54만9000원, 메리트 레드 에디션 69만9000원이다.

한편 디베리 컴퓨터 의자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및 블로그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디베리는 장시간 착석해야 하는 사무실 의자나 학생 의자로 추천한다”며 “편안한 착석감 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들어간 레드 가죽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인테리어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제격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