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가 30일까지 TV 사운드바 BA-TS1 구매자 전원에게 클락 스피커 BA-MK9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츠 멀티 TV사운드바인 BA-TS1은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가 튜닝한 50W의 강력한 출력을 지녔으며 TV 연결 시 OPTICAL(PCM), COAXIAL, HDMI ARC, AUX 등 다양한 입력방식 지원으로 TV와 호환성을 높였다.

또 기본적으로 FM 라디오 및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멀티플렉스 사운드바로써 기존 사운드바보다 활용도를 더욱 높였고 대형 디스플레이 TV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약 1100mm 길이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브리츠는 멀티 TV사운드바인 BA-TS1 구매자를 대상으로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일부터 30일까지 오픈마켓인 네이버,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있는 판매점에서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BA-MK9(소비자가격 4만9000원)을 1:1 무상증정 한다. 브리츠 BA-MK9은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시계 기능을 더한 모던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다.

또한 BA-TS1 구매 후 포토상품평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구매 인증을 하면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TWS90 (소비자가격 8만9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뛰어난 가성비의 PC 사운드바 BA-R9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참여방법은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 내 BA-TS1 사운드바 동영상을 시청한 후, 채널을 구독한다. 이를 캡처해 역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는 포토상품평과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구독 인증 이벤트만 별도 신청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