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합리적인 가격의 PC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뛰어난 성능과 저렴한 가격을 갖춘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에 대한 사람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는 i3 라인업 최초로 터보 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최대 4.2GHz의 클럭을 제공하고 4코어 4스레드를 지원한다. 이전 세대 인텔 코어 i3-8100 프로세서에 비교해 월등한 성능을 갖췄다.

‘F’ 시리즈의 경우 내장 그래픽코어를 지원하지 않는 라인업으로 별도의 외장 그래픽카드를 장착해야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CPU, VGA를 같이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외장 VGA의 조합으로 PC를 구성할 경우 내장 그래픽이 탑재된 인텔 코어 i3-8100 프로세서로 PC를 구성하는 것보다 낮은 가격에 뛰어난 성능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하며 CPU와 VGA, 또는 CPU와 VGA가 탑재된 조립 PC를 최상의 가성비로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 가이드컴,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양컴, 영재컴퓨터, 오마이피씨, 조이젠, 컴퓨존, 피씨포올, 한성컴퓨터 등 10곳에서 진행중이다.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는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번들 상품을 구매 후 영수증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구매 이벤트와 동시에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 그래픽카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퀴즈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는 국내 정품 인텔 프로세서 제품 유저들을 위해 인텔 공인대리점 테크니컬 콜센터 셀프 PC 케어 원격 A/S 서비스 3년 무상 제공, 드라이버 평생 무료 제공, 지정 택배사(로젠택배) 이용 시 왕복 택배비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