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이 ECS 리바(LIVA) 미니PC 구매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새롭게 출시된 ‘ECS 리바 Z2V 윈(Win) 10 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시스기어, 이지가이드, 아이티엔조이 등 주요 PC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코잇에서 유통 중인 ECS 리바 미니PC (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인증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64GB로 늘어난 저장공간, MS 윈도10 S 모드가 기본으로 탑재된 ECS 리바 신제품 미니PC Z2V 윈10 S 관련 퀴즈만 풀어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ECS 리바 미니PC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인기몰이 중으로 초소형 4K 포켓 사이즈와 저소음 쿨링팬 설계로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는 ECS 리바 Q2를 비롯해 산업형 시스템 최적화 프로세서 미니PC ECS 리바 ZE, 저소음, 에너지 효율, 다기능 미니PC로서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CS 리바 Z2V, 인텔 코어 i7프로세서를 지원해 데스크톱 PC와 성능을 견줄 수 있는 ECS 리바 원 플러스(LIVA One Plus) CL-H310C가 있으며 최근에는 ECS 리바 Z2V 윈10의 후속작인 ECS 리바 Z2V 윈10 S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코잇은 에이수스 프라임 B365M-A의 인기에 힘입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까지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쿨엔조이에서 진행되며 코잇 에이수스 프라임 B365M-A의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에이수스 30주년 기념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응원 댓글 이벤트와 함께 9월30일까지 코잇 에이수스 프라임 B365M-A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수스 ROG 스티커를 1:1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수스 프라임 B365M-A는 데스크톱 PC에 범용성 측면에서의 강점들을 두루 갖춰 해외에서 출시 이전부터 이목을 끌었던 모델로 현재 시중에서 유통되는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물론 차세대 9세대 라인업까지 지원된다. 여기에 PCIe 3.0/2.0 대역폭으로 연결된 M.2 소켓을 배치해 초고속 스토리지 장착을 위한 조건을 갖췄다.

코잇은 또 에이수스 프라임 B365M-A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돈워리! NO, Worry! 안심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돈워리! NO, Worry! 안심 서비스 이벤트는 30일까지 코잇에서 유통중인 에이수스 프라임 B365M-A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3개월 이내 불량 증상 발생 시 무조건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