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가 10일 KT 스카이라이프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SLT를 장착한 4인승 프라이빗 중형 밴 ‘브이스타 VIP’ 1호 차량을 출고하며 본격 인도를 개시한다.

와이즈오토는 브이스타 VIP에 KT 스카이라이프의 이동형 멀티미디어 시스템인 ‘SLT’를 장착해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는 멀티미디어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7월2일 차량용 미디어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해 업무 협약을 맺었던 와이즈오토와 KT스카이라이프는 품격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차량 내부 이동형 멀티미디어 환경 개선을 위해 박차를 가해왔다.

이번 대리점 계약 체결을 통해, 와이즈오토는 자사 모델에서 터널 및 장애물로 인한 음영 발생에도 안정적인 LTE 통신망을 활용해 47개 방송채널과 16만편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VOD)가 포함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KT 스카이라이프와의 대리점 계약 체결 및 SLT를 장착한 브이스타 VIP 1호 차량 출고를 기념하는 의미로 올해 연말(2019년 12월31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대형 밴 유로스타 VIP 계약 고객께 KT스카이라이프 SLT 장착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해당 기간동안 차량을 계약하신 고객은 110만원 상당의 옵션을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브이스타 VIP는 이동 시 안락한 휴식과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이 필요한 모든 VIP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품격을 선사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KT스카이라이프와 밴 전용 SLT상품을 개발 중에 있으며 내년 상반기 업그레이드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