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가 이하이테크와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체결을 바탕으로 에이데이타는 이하이테크의 폭넓은 유통망과 차별화된 소비자 응대 시스템을 통해 국내 SSD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이하이테크는 HP, 시스코,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MS), VM웨어, 레드햇 등 제품과 서비스를 기업 시장에 제공하는 IT 유통업체 영우디지탈의 관계사다.

특히 이하이테크는 올해 3월 기업 및 직장인 대상으로 한 디지털제품 전문 쇼핑몰인 시소몰을 론칭하며 국내 IT 유통의 범위를 온라인 플랫폼까지 확장했다.

에이데이타와 이하이테크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주력할 제품은 2.5인치 SSD 제품군인 얼티메이트(Ultimate) 라인업과 게이밍 최적화의 M.2 SSD 제품군인 XPG 라인업 및 DRAM 시리즈다. 이하이테크의 폭넓은 유통망을 활용해 뛰어난 가성비의 ADATA 제품군을 더 많은 소비자 층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에이데이타 한국지사 이상협 부장은 “탄탄한 유통망과 차별화된 소비자 서비스를 보유한 이하이테크와 손잡게 되어 국내 시장 공략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국내 SSD 및 DRAM 시장 점유율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하이테크 정인성 대표는 “가격 대비 높은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탄 에이데이타와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