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코리아가 500그램의 가벼운 무게와 FHD 고해상도를 갖춘 HDR 포터블 모니터 ‘FCT 130그램뷰’ 1000대 판매를 기념해 21% 할인, 1만5000원 네이버 포인트 추가 지급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FCT 130그램뷰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일 가벼운 노트북 무게의 절반 정도로 가벼워 이동이 자유롭고 해상도가 높아 활용도도 높은 제품이다.

FCT 130그램뷰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LG그램, 삼성 올웨이즈 노트북 대비 절반 무게인 500g의 무게를 실현해 휴대용 모니터의 활용성을 높였다. 제품 입력기기의 전력 소모량을 감지, 2단계로 동작하는 센서를 내장해 입력 전압에 따른 미출력을 방지한다.

10포인트 멀티터치 기능을 지원해 터치로 사용하는 앱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HDMI 포트만을 지원하는 디바이스 연결 시에도 USB-C 전원 별도 공급 시 터치 기능 사용이 가능하다.

휴대용 게임기인 닌텐도는 물론 PS4 Pro등과의 호환성이 검증돼 손쉽게 연결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 포터블 모니터에서는 지원하지 못했던 베사홀(75mm * 75mm)을 제공해 베사 스탠드 활용이 가능하다. ITX PC, 미니 PC와 결합해 올인원 PC구성도 가능하다. 기본으로 USB-C, USB-A, HDMI 케이블을 제공해 별도로 번들 케이블을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