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코리아가 샤오미 생활가전브랜드 수카스 공식수입원인 올인원테크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첫번째 런칭 모델인 SOOCAS(이하 수카스) H3S 헤어드라이기를 공식 출시한다.

기존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전원 연결 콘센트, 전압 인증 등의 문제가 있었다. 공식 수입 제품은 국내 환경에 맞춘 콘센트 및 전압 셋팅, 패키지 구성 등과 함께 국내 정식 AS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에 런칭한 수카드 H3S 쾌속 건조 헤어 드라이기(이하 H3S)는 대풍량 쾌속 건조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심플, 화이트, 실버에 메탈릭한 레드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에 나사없는 일체혁 알루미늄 바디를 갖췄다. 후면 풍통을 사용해 제품의 온도를 낮춰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초대형 직류 모터가 들어 있어 강력한 바람의 세기를 경험할 수 있다. 머리카락의 손상을 방지하는 부드러운 건조 및 빠른 시간 건조를 시킬 수 있는 강한 건조 기능을 갖췄다. 3단 온도 조절 기능은 4계절 편안한 온도와 바람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통풍구에 차단 케이스가 있어 노즐 표면이 두피에 직접 닿지 않아 유아와 피부가 약한 여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1.7m 길이의 전원선을 갖췄으며 전원선을 손쉽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라인도 제공된다. 정품 수납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해 여행 시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