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1인 방송장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크레에이터를 준비하는 새싹 크리에이터에게 꼭 필요한 1인 방송장비 세트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에이수스의 AMD 라데온 RX5700 또는 RX5700 XT를 구매하고 제품박스 시리얼 사진과 구매 영수증을 인텍앤컴퍼니 메일(event@intechn.com)로 보내면 된다. 

에이수스 라데온 RX5700 및 5700 XT는 AMD가 2019년 하반기 출시한 7나노 공정 RDNA 아키텍처 기반의 GPU로 메인스트림부터 하이엔드까지 폭넓은 사용자를 포용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모든 코덱을 처리할 수 있는 전용 4K 및 8K 디코딩 엔진인 '라데온 미디어 엔진(Radeon Media Engine)'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최신 콘텐츠도 높은 해상도와 재현율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캐퍼시터, DrMOS 파워 스테이지 및 합금 코어 초크를 탑재해 안정성을 높였다. 


인텍앤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의 최신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통해 더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싹 크리에이터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