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가 '2019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대학교 총학생회 한걸음과 함께하는 2019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이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동국대학교 팔정도 일대에서 펼쳐진다.

브리츠는 음향기기 부문에 초청받아 2019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처음 참여한다. 

브리츠 부스에서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오디오 및 게이밍 헤드셋, 생활 편의 스마트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30여 개를 전시한다. 

상품을 직접 보고 소리도 직접 들어볼 수 있다. 대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유용할 브리츠 아이템은 물론 브리츠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도 한 자리에서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날 브리츠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브리츠 부스 내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을 모두 수행한 방문자에게는 브리츠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선착순 한정수량)가 선물로 주어지며, SNS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행사 종료를 앞둔 오후 4시 15분부터 브리츠 부스에서 또 하나의 색다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시간에 맞춰 현장에 모인 참가자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많은 이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리츠 관계자는 “브리츠 부스에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가 준비돼있다”며 “브리츠의 여러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