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뽑기방’ 현장 이벤트 진행

이엠텍아이엔씨가 지난 26일 동국대학교 팔정도 광장에서 진행된 ‘2019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해 제논(XENON) HV와 EVGA의 지포스 그래픽카드, 사파이어 라데온 RX 5700 시리즈 그래픽카드 및 바이오스타 메인보드와 에이수스 프리미엄 공유기를 비롯한 커스텀 PC를 전시했다고 밝혔다.

동국대 팔정도 광장의 행사장에서 이엠텍은 아슬아슬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캡슐 뽑기 기계를 비치해 ‘이엠텍 뽑기방’ 이벤트로 무선 충전 패드, DVD 게임 타이틀 및 한정판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 행사를 추최한 ‘다나와’는 다양한 후원사들과 함께 스탬프 이벤트와 뽑기 이벤트, DIY PC 조립 행사, 사파이어 라데온 RX 570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구비된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동국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논 지포스 RTX 수퍼(SUPER) 터보젯 제품은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터보팬(Turbo-Fan) 블레이드와 6-폴(POLE) 팬 모터를 적용해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MOS 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했으며 듀얼 바이오스의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또 함께 전시된 사파이어 라데온 RX 5700 XT NITRO+ OC D6 8GB 는 부스트 클럭 2010MHz, 게임 클럭 1905MHz 를 제공해 레퍼런스 제품 대비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하며 8+1+2 구성의 디지털 전원부를 기반으로 GPU 및 메모리에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함과 동시에 오버클럭 환경에서도 부족함 없는 전원부를 채택했다.

한편 이엠텍은 지포스 RTX 2070 수퍼, RTX 2080 수퍼 그래픽카드 구매 시에 3만원 상당의 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무드 등 물병 가습기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제공하는 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무드등 물병 가습기는 카카오 프렌즈 인기 캐릭터 중 어피치, 후드 라이언, 하트 라이언 3가지가 준비돼 있으며 캐릭터는 랜덤 발송된다. 하루에 한번 가득 채우면 10시간 정도 사용 가능해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최근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무드 라이트 기능이 들어 있어 은은한 무드 불빛과 색상 변경 기능도 제공해감성적인 면도 빼놓지 않았다.

이엠텍 지포스 RTX 2070 수퍼, RTX 2080 수퍼 제품 구매 후 1인당 1개까지 이엠텍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한정 수량 행사로 재고 소진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자동 종료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