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LIGHTSPEED)’를 출시했다.

차세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는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게이밍 마우스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총 15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컨트롤로 게임 및 다양한 작업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점이다.

이외에도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가 자랑하는 듀얼 모드 초고속 스크롤 휠, 게임뿐 아니라 마우스로 다양한 작업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6개의 엄지손가락 조작 버튼 등이 적용 됐다.

베터리는 AA사이즈 하나로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연결 방식을 사용하면 240시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5.5개월 동안 높은 수준의 게이밍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로지텍 ‘G604 라이트스피드’는 연결 지연이 없는 로지텍 고유의 무선 연결 기술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적용, 유선만큼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 동급 최강의 고효율 옵티컬 ‘HERO(High Efficiency Rated Optical) 16K 센서’를 탑재해 제로 스무싱(zero smoothing), 제로 필터링(zero filtering)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마우스를 라이트스피드 무선으로 연결하거나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고 일반 블루투스 연결 시 마우스 하나로 2개의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프로그래밍 제어를 통해 마우스의 성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 이진회 차장은 “G604 라이트스피드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 플레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켜줄 다기능 게이밍 마우스”라며 “기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에서 만날 수 있었던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무선 연결 기술과 HERO 16K 센서뿐 아니라 엄지에 위치한 커스터마이징 키로 최적화된 게임·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