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여가 생활하기 좋은 가을을 위한 라이트온 ODD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트온 가을 프로모션은 라이트온 외장 ODD 모델 ES-1 과 eBAU108 제품 구매 고객 한정으로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한 대상 전원에게는 분위기 있는 가을밤을 만들어줄 미니 LED 취침등과 ODD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ES-1은 220g·13.5mm의 가볍고 슬림한 몸체가 특징인 제품이다. 한 손으로 들기에 적당한 사이즈, 가벼운 무게로 어느 장소에도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또 AC 어댑터 없이 USB로 전원 공급을 할 수 있어 휴대성을 높였다. 데이터 및 트랙 읽기에 최적화된 스마트엑스(Smart-X) 기술은 끊김 없이 원활한 동영상 감상을 도와준다.

eBAU108의 경우 소음 최소화 설계를 통해 드라마나 영화 감상 시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노트북, PC, 맥, 리눅스를 벗어나 TV까지 연결 가능한 호환성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빛, 열, 습기에 강한 M-DISC 기술로 가을 단풍놀이 사진이나 동영상 등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손실 걱정 없이 안전하게 보존 가능하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무더위가 한 철 꺾이고 여행과 독서, 문화를 즐기기 좋은 가을이 찾아왔다”며 “선선한 가을, 영화, 동영상, e-북, 사진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시면서 라이트온 ODD로 소중한 데이터를 걱정 없이 안전하게 보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