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새로운 리니어 옵티컬 스위치를 적용한 ‘레이저 헌츠맨 엘리트 리니어(RAZER Huntsman Elite Linear) 및 헌츠맨 토너먼트 리니어(Huntsman Tournament Linear)’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레이저 헌츠맨 시리즈는 레이저의 옵토 메카니컬(Opto-Mechanical) 광스위치 센서를 적용한 제품 라인업으로 정확하고 빠른 반응속도를 가진 프리미엄 키보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헌츠먄 리니어 제품은 기존 옵티컬 스위치 대비 0.5mm 낮아진 반응점으로 1mm 키 누름으로도 키 신호 입력이 가능하여 2배 빠르고 정확한 작동이 가능하다.

또 키 입력 시 적외선 빔을 사용하여 물리적인 접촉을 최소화하여 최대 1억번의 스위치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레이저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LED라이트닝 기술인 크로마(Chroma) 조명이 키보드 내부와 외부하단까지 적용되어 있다. 키보드 자체 온보드 메모리를 통해 어디서든 설정된 5개의 프로필을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 이중사출 PBT 키캡도 적용했다.

레이저는 헌츠맨 리니어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라인업을 확대를 통해 레이저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위치 키보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