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브랜드 어로스에서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CPU 수랭쿨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어로스 리퀴드 컬러(AORUS LIQUID COOLER)로 최신 인텔·AMD CPU 모두 호환 가능하며 CPU의 최고사양 모델인 i9-9900K의 쿨링 테스트를 프라임 95AVX를 통해 통과됐다.

이 제품은 총 6가지의 다양한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LCD 디스플레이 화면에 CPU의 온도, 속도 그리고 제품 로고를 설정해 표면상으로 직접 볼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모드로 유저가 원하는 문구를 직접 넣어서 커스텀할 수도 있다.

어로스의 특징에 맞춰 리퀴드 컬러 제품 또한 RGB 퓨전2.0 유틸리티가 탑재돼 다양한 컬러와 여러가지의 다이나믹한 이펙트를 사용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 유틸리티는 다른 어로스 제품들과 연동이 가능해 더 다채로운 커스텀PC를 구성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앱(Android & iPhone)을 설치해 스마트폰에서도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슬리브 형식이 아닌 듀얼 볼-베어링 형식으로 더 낮아진 소음과 2배 이상 길어진 수명을 보장한다. 이에 맞게 이 제품은 오랜 시간 유저들에게 안전함을 보장하는 3년 무상 서비스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