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에이수스 젠드라입(ASUS ZenDrive) U7M 외장 ODD를 지정된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 후 쇼핑몰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시는 고객들에게 온라인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포토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에이수스 젠드라이브 U7M 외장 ODD 블랙·화이트 색상 두 모델을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구매 후에 쇼핑몰 포토 상품평을 남겨준 후 이름, 전화번호 그리고 관련 상품평을 스크린 캡쳐해 event@emtekinc.co.kr로 첨부, 메일을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메일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보내준 이메일 주소로 포토 쿠폰이 발송된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에이수스 젠드라이브 U7M 외장 ODD는 기존 외장 ODD의 투박한 관념을 깨버리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외형으로 CD부터 DVD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체를 읽거나 쓸 수 있으며 CD 기준 약 24배속, DVD 기준 약 8배속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손쉬운 레코딩이 가능한 드래그앤번(Drag-and-Burn) 기술과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소비 전력을 최대 50%까지 줄여주는 e그린(E-Green) 기능이 탑재된 이 제품은 E그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절감되는 소비 전력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하다.

강력한 미디어 라이팅 소프트웨어인 사이버링크(Cyberlink)의 파워2고(Power2Go) 7을 제공한다.

파워2고7은 CD-R/RW, DVD±R, DVD±RW, DVD±R DL 및 DVD-RAM 등 다양한 CD/DVD 포맷으로 음악이나 데이터, 동영상, 부팅 디스크를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도움으로 미디어 파일을 병합하거나 분할, 제작 등의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또 젠드라이브e U7M 외장 ODD는 USB 케이블 하나로 윈도PC 뿐만 아니라 맥까지 완벽하게 호환되며 TV와 같은 AV기기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기존 모델 대비 더 얇고 더 가벼워졌으며 작고 슬림한 크기로 부담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 집, 직장, 외부 업무 등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