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기념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누리 해외직구 서비스는 500여개의 해외쇼핑몰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 적립 서비스다.

리워드 적립 외에도 쇼핑에 도움이 되는 할인쿠폰 및 혜택, 인기상품 등을 쇼핑몰 별로 소개하고 있다.

에누리 회원이면 누구나 에누리 PC와 웹, 앱을 경유해 해외쇼핑몰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6.5%까지 e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e머니는 에누리 쿠폰 스토어에서 편의점, 카페, 상품권 등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에누리는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을 맞아 오는 11월30일까지 에누리 해외직구를 통해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구매금액의 50%(최대 5만점)를 e머니로 적립해 준다.

에누리를 경유해 해외쇼핑몰을 방문만 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디야 ‘콜드블루 라떼’로 교환이 가능한 e머니 4200점을 제공한다.

에누리 관계자는 “전세계에 다양한 직구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보다 많은 해외쇼핑몰들을 소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