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2K20 전세계 출시
2K, WWE 2K20 전세계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10.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대표 WWE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WWE 2K20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원도우 PC 플랫폼으로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WWE 2K20에서는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 슈퍼스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선수 및 NXT 최고의 선수를 중심으로 다양한 유형의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WWE에서 꿈을 실현하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도 있다.

특히 여성 중심의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2K Showcase: The Women’s Evolution)부터 여성 및 남성 슈퍼스타로 플레이하는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와 혼성 태그 매치, 로만 레인즈(Roman Reigns)의 전적을 돌아보는 새로운 2K 타워: 로만의 군림, WWE 2K20 오리지널까지 이전 작에 비해 훨씬 방대한 콘텐츠가 포함된다.

WWE 2K20 로스터에는 인기 WWE 슈퍼스타를 포함해 180명 이상의 선수가 포함되며 컨트롤이 간소화되어 편리하고 숙련된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또 매치 제한 수와 챔피언십 슬롯, 라이벌 등이 확장되며 새로운 컷씬, 3,040개의 프로모 대사가 추가되고 게임 진행이 향상된다.

이와 함께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성원을 받아온 크리에이션 수트로 슈퍼스타, 의류, 아레나 등을 직접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도 있다.

아울러 WWE 유니버스의 다양한 양상을 반영한 힙합, 하드락, 펑크, 메탈, 일렉트로팝, 얼터너티브/인디락 등으로 구성된 사운드 트랙 12개가 포함되어 듣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2K는 에디션 구매자들에게 WWE 2K20 오리지널, 액셀러레이터(Accelerator), 킥스타트(Kickstart) 등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WWE 2K20 백스테이지 패스도 제공해 첫 번째 오리지널을 제외하고 나머지 3개의 WWE 2K20 오리지널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WWE 슈퍼카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베키 린치와 로만 레인즈 카드는 스탠다드 및 디럭스 에디션의 실물 게임 패키지 구매 시 얻을 수 있으며, 베키 린치, 로만 레인즈, 더 락, 맨카인드, Mr. 소코 서포트 카드는 WWE 2K20 컬렉터스 에디션의 실물 게임 패키지에서 제공된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의 사장 그렉 토마스(Greg Thomas)는 “이전보다 훨씬 깊어진 WWE 세계로 플레이어들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좀더 몰입감있고 대변적인 경험을 선사하려고 노력했으며 팬들과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즐겁게 플레이하길 바란다. WWE 2K 시리즈를 이끌어가며 플레이어들에게 비주얼 컨셉의 비전과 창의력을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WWE 2K20 오리지널의 첫번째 콘텐츠인 범프 인 더 나이트(Bump in the Night)는 WWE 2K20 예약 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만약 예약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10월28일부터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나머지 WWE 2K20 오리지널 팩은 구매 콘텐츠로 추가되며 디럭스와 컬렉터스 에디션 보유자는 별도 구매없이 4개의 모든 오리지널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WWE 2K20 오리지널 팩은 각기 다른 시점에 개별 판매된다.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WWE 2K20는 15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WWE 2K20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원도우 PC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되었으며, 2K 및 WWE 2K20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