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구글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자사 UHD TV와 구글의 스마트패키지(구글 크롬캐스트3 + 구글 홈미니)를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와사비망고의 대표적인 인기모델 5종을 대상으로 개별 구매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로 최대 13%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행사다.

구글의 스마트패키지는 HDMI 단자와 연결하여 TV등의 디바이스에서 각종 컨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게 하는 크롬캐스트3와 구글의 스마트 스피커인 구글 홈 미니의 패키지로 일상생활에 구글의 뛰어난 AI 기술을 적용해 음성만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글의 홈 AI 패키지다.

음성만으로 보고싶은 콘텐츠를 말하고 음성으로 TV를 제어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연결해 스마트폰의 날씨, 뉴스, 스포츠 경기 결과 등을 간단한 질문과 지시만으로 TV에 영상으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을 연결해 스마트폰의 콘텐츠를 간편하게 대화면의 TV로 재생할 수 있다.

또 콘텐츠가 재생되는 동안에도 스마트폰을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 풐(PooQ) 등 다양한 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다.

와사비망고의 UHD TV는 10비트(10억7천만 컬러)의 완벽한 재생과 HDR 10을 지원해 보다 선명하고 분명한 색감으로 고화질 영상을 더욱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으며 빠른 응답속도와 HDMI 2.0지원, HDCP 2.2 지원, 슬림 베젤 및 대기업 패널의 사용 등 최신형 TV가 가져야 할 기본기를 충실하게 가진 초고화질 UHD TV 로 다양한 사이즈와 기능에 맞게 다양한 제품이 현재 판매되고 있다.

와사비망고와 구글 스마트패키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24일부터 진행이 되며 총 5가지 TV 모델에 대하여 진행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