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43형 UHD TV ‘ZEN UN430 UHDTV Palette Slim(팔레트 슬림)’의 출시 후 5000대 판매 기념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ZEN UN430 UHDTV 팔레트 슬림은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IPS 패널을 탑재하고 초슬림 베젤로 몰입감을 더욱 높여주며 저렴한 가격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갖춘 43형 UHD TV다.

ZEN UN430 UHDTV 팔레트 슬림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해 옵티컬, 컴포넌트, 컴포지트, USB 포트 등 다양한 입력포트를 탑재한 제품으로 영상장비 및 게임기 등을 통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USB포트를 지원해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은 물론 USB보조전원 기능을 통해 스틱형 셋톱박스 사용시 아답터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최소 11mm의 초슬림 베젤과 그에 맞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영상을 시청할 때의 몰입감을 높이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1월6일까지 모든 판매중인 쇼핑몰에서 배송옵션(스탠드형, 스탠드형(기사가 설치), 벽걸이형(기사가 설치))에 관계없이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