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LI)의 PC 케이스 신제품인 PC-O11 다이나믹(DYNAMIC) XL (이하, PC-O11D XL)의 출시에 맞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PC-O11D XL 예약 판매는 컴퓨터 전문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을 통해서 지난 11월1일부터 시작돼 오는 8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판매에 적용되는 제품은 PC-O11D XL 의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 판매에는 수량 한정 이벤트도 함께 적용된다. 기간 내 PC-O11D XL 을 예약 구매할 경우 제품 색상별 각 30명씩, 총 60명에게 동사의 스트리머(STRIMER) RGB 24핀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스트리머 케이블은 주소 지정 RGB (Addressble RGB, A-RGB)를 지원해 시스템 전체에 통일된 RGB 튜닝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리안리 PC-O11D XL은 동명의 PC-O11D 의 확장형 모델로 더 크고 넓은 내부 공간을 갖추어 E-ATX 와 같은 대형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한다. 또 커스텀 수랭 사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라디에이터 베리에이션을 갖추고 있어 시스템 구성에 다채로움을 제공한다.

여기에 상단부터 전면, 하단, 스탠드까지 모두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전달함과 동시에 알루미늄 특유의 높은 열전도율로서 시스템 내부의 발열 해소에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또 기존 PC-O11D 모델에는 없던 RGB LED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외형적으로도 높은 튜닝 요소를 갖추었으며 ASUS 의 ROG(Republic of of Gamers) 공식 인증 제품으로서 측면 강화유리에 관련 로고를 삽입해 ROG 의 다양한 제품들과 일체감 있는 시스템 구축을 가능케 한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리안리의 신제품 PC-O11D XL 제품은 첫 공개 이후 지금까지 출시 일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유저 분들이 기다려주신 제품이다. 이에 기대에 부응하고자 예약 판매와 함께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