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안텍이 수능과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 한 달 동안 아크셀(Arkcell) 게이밍 모니터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구매, 리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래안텍 아크셀 게이밍 모니터 공식 수입사 이선디지탈과 디에스티씨앤씨(DSTC&C)에서 함께 진행한다.

먼저 구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혹은 5000원권을 즉시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는 고객이 해당 제품을 구매 후 리뷰 인증을 완료하면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모델을 구매하고 블로그에 제품 사진과 함께 사용기를 등록해야한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의 QR 코드를 통해 접속 후 리뷰 URL 주소와 함께 상품권 증정을 위한 정보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구매 이벤트 대상 모델은 블레이즈(BLAZE) G32CF165W HDR, 아크셀 RAC27FG165, 아크셀 RAC27F75, 아크셀 RAC27CG165, 아크셀 RAC24CN75K, 아크셀 RAC27CN75K까지 총 6종이다. 리뷰 이벤트 대상 모델은 아크셀 RAC32QFK75, 아크셀 RAC24F75, 아크셀 22FF75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두 불량화소율이 현저히 낮은 무결점(ZERO PIXEL PEFECT) 모니터다.

1초에 165번의 프레임이 가능한 주사율을 지원해 잔상이나 반응 속도 지연이 없는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초고속 응답속도 OD 1ms(밀리세컨드, 1000분의 1초)가 가능해 빠른 화면 전환이 필요한 게임에서도 손쉽게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11월 이벤트의 대표 제품인 블레이즈 G32CF165W HDR의 경우 후면에 스타일리쉬한 LED 조명이 탑재돼 집에서도 PC방 같은 게이밍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또 안정감 있는 시선 이동이 가능한 1500R 곡률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제작돼 좀 더 편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화면 중앙과 가장자리의 거리 차가 없는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게이머가 동일한 간격으로 게임의 전경을 볼 수 있어 게임 내 놀라운 몰입감을 제공한다.

래안텍 관계자는 “그간 래안텍 모니터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0%로 증정되는 신세계 상품권과 함께 래안텍 모니터를 구매하시고 게임에서 더욱 확실하고 빠른 승리를 쟁취하시기 바란다. 또 블랙프라이데이, 수능 등으로 11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 AK몰,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